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화질] 고양이 낸시


고양이 낸시는 쥐 아빠에게 발견이됩니다. 그리고 쥐 아빠가 키우게 됩니다. 어느덧 낸시는 학교에 들어갈 나이가 되고 쥐들만 있는 학교에 입학하게됩니다. 아빠는 낸시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온갖 방법을 사용하지만 아이들은 알게되고 마을사람까지 알게됩니다. 어느 사람은 본인의 안전을 위해 낸시를 쫓아내야한다고하고 어떤 사람은 정이 있으니 놔둬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뭐 결국에는 다 같이 사는 식으로 바뀌게 됩니다. 우화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현실에서의 문제에 대입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훈을 주는 책입니다.
보드랍고 풍성한 꼬리
새하얗고 북실한 털
남들보다 큰 키
낸시가 고양이라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북쪽에서 온 쥐가 분명해!

쥐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마을. 어느 날 밤, 담요에 싸여 집 앞에 버려진 아기 고양이 낸시를 발견한 더거씨는 고민 끝에 낸시를 가족으로 받아들인다. 분홍색 리본 머리핀을 좋아하고 공놀이보다 공주님놀이를 더 좋아하고 친구들보다 큰 자신이 너무 뚱뚱한 것 아닐까 고민하는 섬세하고 마음씨 고운 고양이 낸시, 여동생을 지켜주고 싶은 든든한 오빠 지미, 바보스러울 만큼 정 많고 착한 마을의 쥐들, 그리고 저마다 개성이 넘치는 학교 친구들… 평범한 일상도 낸시와 함께라면 모든 것이 특별해진다!

고양이 낸시 는 작가가 트위터에 소소하게 올렸던, 버려진 아기 고양이 낸시와 그런 낸시를 키우는 평범한 쥐 가족의 아주 특별한 이야기인 〈고양이 낸시〉를 단행본으로 엮은 것이다. 작가 엘렌 심은 고양이와 쥐의 종족을 초월한 가족애, 우정을 따뜻한 감성과 아름다운 그림으로 그려냈다. 남들과는 다르지만 모두의 사랑을 받으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낸시와 배려 깊은 쥐 친구들을 보다 보면 어느새 미소 짓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눈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의 일러스트와 모두를 무장해제시키는 낸시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빠져보자.


프롤로그
일생일대의 고민

PART 1
다 같이 맛있어
서점 쥐들
마을 쥐들
모두가 아는 비밀
살다 보면

선물

PART 2
첫 등교
쌍둥이들
세상에서 가장 멋진
조심해
공주님놀이
익스트림 스포츠
십년감수
완전범죄
공주님

PART 3
돌아온 여행자
이해할 수 없는 것
함께해서 즐거워
고개를 들어야 보이는 것
고뇌의 밤
친구
방해 공작
낸시는 대단해
생각보다 부드러운
지미의 동생
낸시의 오빠

PART 4
이제는 보이는 것
정말 어려운
고양이 낸시

에필로그
변치 않는 것

 

피디란 무엇인가

[피디란 무엇인가] 방송의 시작과 끝은 사람 우리가 즐겨보는 예능, 드라마, 다큐멘터리, 시사 프로그램 등등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에 깊은 영향을 주는 프로그램을 총지휘하면서,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은 책임자는 누구일까?바로 PD 이다.방송프로그램이나 방송의 기획부터 제작까지모든 것을 책임지는 PD는 언론정보학과 나 신문방송학과 를 재직중인 학생들에게가고싶어하는 위치이자, 선망의 대상이다.PD는 프로그램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강한 권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hgsea.tistory.com

 

세상의 모든 최대화

시어 하나를 세계로 상정하고 그것을 들쑤셔대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털어내는 것은 확대의 과정인가 학대의 장면인가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시이지만 썩 기분 나쁘지는 않다. 누군가가 회초리로 때려서 감각을 예민케만든 기분이지만 결국은 맞은 자리에서 꽃이 피어나는 듯하다.이렇게 능수능란한 시인이 탄생하다니 감격스러울 따름이다. 앞으로도 피조물 하나하나를 확대해주길조금은 살살 확대해주길 바랄 뿐이다.제34회 [김수영 문학상] 수상 시집 제34회 [김수영 문학상] 수

ekdnfhsa.tistory.com